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공개한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미스트롯2, 2위 사랑의 콜센타, 3위 싱어게인으로 분석됐습니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는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분류하고 분석하였습니다. 브랜드 평판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디서, 어떻게, 왜, 얼마나 이야기하는 지를 알 수 있으실 겁니다.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 바로 알아보시죠.
1위 미스트롯2 브랜드는 참여지수 6,645,741 미디어지수 4,557,602 소통지수 5,718,168 커뮤니티지수 5,262,439 시청지수 3,493,805를 기록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677,754로 분석되었습니다. 1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해 36.58% 상승한 결과입니다.
2위 사랑의 콜센타 브랜드는 참여지수 1,220,549 미디어지수 2,278,801 소통지수 6,332,237 커뮤니티지수 1,775,619 시청지수 1,740,730을 기록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347,936으로 분석되었습니다. 1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하여 52.24% 상승했습니다.
3위 싱어게인 브랜드는 참여지수 3,563,932 미디어지수 1,715,098 소통지수 2,447,940 커뮤니티지수 4,032,219 시청지수 1,049,376을 기록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677,754로 분석되었습니다. 1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해 33.54% 상승한 결과입니다.
2021년 2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순위는 미스트롯2, 사랑의 콜센타, 싱어게인, 나혼자산다, 윤스테이, 뽕숭아학당, 트롯전국체전, 놀면 뭐하니, 아내의 맛, 복면가왕, 우리 이혼했어요, 런닝맨, 라디오스타, 유퀴즈온더블럭, 불후의 명곡, 아는 형님, 미운우리새끼, 1호가 될 순 없어, 동상이몽, 슈퍼맨이 돌아왔다, 맛남의 광장, 구해줘 홈즈, 뭉쳐야 찬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1박 2일, 놀라운 토요일, 더 먹고 가, 팬텀싱어, 신박한 정리, 정글의 법칙,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파더,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집사부일체, 신상출시 편스토랑, 살림하는 남자들, 애로부부, 가요무대, 대한외국인, 도시어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불타는 청춘, 무엇이든 물어보살, 옥탑방의 문제아들, 볼빨간 신선놀음, 아이콘택트, 트롯파이터, 나의 판타집으로 분석됐습니다.
'이슈 & 정보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이로운 소문의 숨은 주역 지청신, 배우 이홍내 프로필 (0) | 2021.02.12 |
---|---|
2월 2주차 모바일 게임 순위 TOP10 (0) | 2021.02.11 |
1월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임영웅, 2위 영탁, 3위 이찬원) (0) | 2021.02.08 |
2021년 1월 국산차 판매량 순위 TOP10 (0) | 2021.02.04 |
자동차 소모품 교환 주기 언제가 적당할까 (0) | 2021.0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