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이슈

미스트롯2 양지은 김성주와 한솥밥? 사전계약 의혹 논란

by 축겜탐구 2021. 3. 6.
반응형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 김성주와 한솥밥? 사전계약 의혹 논란

TV조선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MC 김성주의 소속사와 사전 계약을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해당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에 대해 부인했습니다.

 

장군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공식입장을 통해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린다,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장군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양지은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양지은이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 이후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영상에 등장한 제보자는 "양지은이 소속사 없이 힘들게 올라온 척을 하고 있다, 양지은씨가 실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소속사 가수라는 점을 이제라도 밝혔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튜버 이진호는 "소속사가 있다고 문제가 되는 건 아니지만 이 소속사는 '미스트롯2'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소속사"라며 미스트롯2 MC를 맡고 있는 김성주씨의 소속사인 장군엔터테인먼트"라고 꼬집었습니다.

 

한편 양지은은 지난 4일 종영한 '미스트롯2'에서 최종 진에 등극했습니다. 양지은은 학교폭력 논란을 빚은 진달래 대신 극적으로 합류해 소속사 없이 경연에 참가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