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정보

KCC건설 부산 <안락 스위첸> 분양, 30일 1순위 청약

by 축겜탐구 2021. 3. 30.
반응형

KCC건설 부산 <안락 스위첸> 분양, 30일 1순위 청약

최근 부산시 내 아파트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신규 분양 아파트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는 558대1의 평균 청약경쟁률을 기록, 부산 분양단지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했습니다.

 

신규 분양 아파트가 큰 관심을 받는 이유는 몇 년간 급격히 오른 매매가격의 상승, 지난해 10월부터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전세가에 부담을 느낀 실수요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분양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입니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부산 아파트의 평균 매매가격은 지난해 2월 2억9731만 원대를 기록했으나 지난달에는 3억4010만 원대를 기록, 1년간 약 15.7% 상승했습니다. 평균 전세가격 역시 지난해 2월 1억9733만 원에서 지난달 2억1670만 원으로 약 9.8% 상승했습니다.

 

이 가운데 KCC건설이 부산 인기지역 동래구 안락동에 공급하는 <안락 스위첸>은 30일 1순위(해당지역)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안락 스위첸>은 동개루 안락동 603-116번지 외 48일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2개 동, 총 234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입니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01㎡ 220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14실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우수한 입지 요건을 갖췄습니다. 부산 내 희소한 평지 지형에 위치하고 있고, 온천천과 충렬사가 인근에 있습니다. 동래 중심생활권과 프리미엄의 대명사인 센텀시티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동해선 안락역이 도보 250m 이내에 있고 부산지하철 4호선 충렬사역도 인접해 있습니다. 인근에는 원동IC가 자리해 경부고속도로와 남해고속도로를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롯데마트, 메가마트, 롯데백화점 등 뛰어난 생활인프라가 조성돼 있으며, 온천천을 품은 녹지환경, 온리단길,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명륜 1번가 등의 문화, 레저공간과 휴식공간도 있습니다. 도보권에는 안진초, 안남초, 안락중, 남일중, 동래고 등 동래학군이 형성돼 있습니다.

 

단지는 해운데, 센텀시티, 양정동 등 부산 핵심지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KCC스위첸 브랜드의 특화 설계가 적용됩니다.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BAY) 판상형 구조(일부 타입 제외)와 탑상형 평면 등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세대 내부설계로는 대형 드레스룸, 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넓히고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오피스텔 역시 전 실을 전용면적 84㎡로 구성하고 타입별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타입 제외) 등을 적용, 아파트와 동일한 주거환경을 마련합니다.

 

84㎡A 타입은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납니다. 중후함이 느껴지는 와이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되는 일자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대형 수납이 가능한 워크인 수납공간, 부피가 큰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주방 팬트리, 다기능 붙박이장 등을 제공하여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췄습니다.

 

주방은 대면형 아일랜드 구조로 개방감을 강화했으며 싱크대를 1자형으로 시공해 조리동선을 최소화했습니다. 안방에는 샤워부스와 양변기 부스, 세면대를 분리한 호텔식 욕실을 구현했습니다. 특히 호텔식 욕실은 안전접합 유리로 시공해 안전성까지 확보했습니다.

 

84㎡C 타입은 2면 개방형 타워형 구조로 조망과 일조가 우수합니다. 수납공간이 많은 고급 신방장으로 시공되며 청소기 등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복도 팬트리, 복도 수납장 복도팬트리도 제공됩니다.

 

주방에는 거실을 넘어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서도 채광과 전망을 누릴 수 있도록 조망 다이닝 특화설계를 적용합니다. 6~8인용 식탁을 놓아도 여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방은 와이드 드레스룸, 파우더룸, 욕조가 비치된 욕실까지 모두 갖춘 럭셔리 마스터룸으로 마련합니다. 29일 특별공급을 시작했고 30일 1순위(해당지역) 청약을 진행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