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이슈

금새록, '골목식당' 새 MC 합류... 정인선 후임

by 축겜탐구 2021. 4. 29.
반응형

금새록, '골목식당' 새 MC 합류... 정인선 후임

배우 금새록이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새 MC로 합류합니다.

 

29일 SBS에 따르면 금새록은 최근 하차 소식을 전한 배우 정인선의 후임이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4대 MC로써 백종원, 김성주와 호흡을 맞춥니다. 이날 진행되는 '부천 상동골목' 편 촬영부터 함께 진행합니다.

 

금새록은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신입형사 '서승아' 역을 맡아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습니다.

 

또 버라이어티 예능 '런닝맨'에도 여러차례 출연해 솔직한 매력으로 예능을 뽐낸 바 있습니다.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 등 본인의 성장 과정 속에서 터득한 노하우로 새로운 생활형 MC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금새록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데뷔 첫 예능 MC에 도전합니다. 그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2030 요즘 세대'의 입맛을 대변하고, 기존 MC 백종원, 김성주와는 또 다른 매력의 '열정 가득' 초보 MC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읍니다.

 

정우진 PD는 "금새록이 배우가 되기 전, 모델하우스, 영화관, 예복판매 등 각종 알바를 섭렵한 이른바 '알바 금메달'이더라. 현장 경험이 많기 때문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최적화된 MC"라며 활약을 기대했습니다.

 

금새록은 합류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첫 방송은 다음달 12일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