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정보/이슈

진아림, 갑질·조폭 동원 보복 폭행 의혹

by 축겜탐구 2021. 5. 31.
반응형

진아림, 갑질·조폭 동원 보복 폭행 의혹

배우 진아림이 조폭을 동원해 보복 폭행을 했다는 의혹을 부인하며, 해당 의혹을 제기한 남성을 협박죄로 고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아림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질 및 조폭 동원 보복 폭행 의혹과 관련, "공인을 떠나 인간 박세미도 떳떳하게 살아왔다"라며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했습니다.

 

지난 28일 여배우 A씨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당하는 일이 벌어졌고, 이 남성은 자신의 SNS에 A씨의 갑질 의혹을 폭로하는 글을 올린 뒤 이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한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이후 A씨가 진아림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자 이에 입장을 밝힌 것입니다.

 

진아림에 따르면 의혹을 제기한 남성은 과거 SNS 메시지로 자신에게 시비를 걸었고 이에 응하지 않자, 자신이 마약을 해서 감옥에 갔다는 거짓 루머를 유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진아림은 "이미 해당 남성을 수서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 명예훼손죄, 협박죄로 고소한 상태"라며 "해당 남성에게 전화를 하자 상욕을 하고 성희롱적 발언을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진아림은 오히려 해당 남성이 음주 운전을 하고 있어서 자신의 팬 두 명이 현장에 간 것 뿐인데도 경찰은 음주 검사도 하지 않고 무마시켰으며 첫 보도한 언론 역시 거짓 기사를 낸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