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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건강

학생들을 위한 20가지 연설 팁

by 축겜탐구 2020. 7.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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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을 위한 공개 연설 팁은 수업 중 발표 또는 연설을 방해할 수 있는 불안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팁들은 또한 그룹 앞에서 말하거나 친구들 사이에 이야기를 하기가 어려운 불안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안장애로 고통 받고 초등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서 연설을 해야하는 경우, 가능한 한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준비 이외에도 불안을 줄이고 불안장애로 집에 머물고 싶은 충동에 맞서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이 있습니다.

 

 

학생들을 위한 대중 연설 팁

 

1.아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십시오

가능하면 연설이나 프리젠테이션에 대해 많이 알고 사랑하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주제에 대한 당신의 열정은 청중들에게 느껴질 것이며, 다른 학생들이 당신에게 질문을 할 때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불안을 덜 느낄 것입니다.

 

2. 연습

훌륭한 연설자 조차도 미리 연설을 합니다. 녹음 장치나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큰 소리로 연습한 다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용감하다고 생각되면 친구나 가족 앞에서 연습하고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3. 연설장을 방문하십시오

수업시간 외에 연설장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 미리 방문하여 방 앞에 서서 익숙해 지십시오. 시청각 장비를 준비하고 연설을 전달할 정확한 지점에 서서 연습하십시오.

 

4. 당신의 불안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십시오

고등학교나 대학교 수업 앞에서 말하는 경우, 미리 선생님이나 교수와 만나 공개 연설의 두려움을 설명하십시오. 초등학교난 고등학교에 있는 경우 부모, 교사 또는 지도 카운슬러와 두려움을 나누십시오. 때때로 단순히 자신의 느낌을 공유하면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기가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5. 자신감을 시각화합니다

자신있게 연설을 자신에게 전달하십시오. 걱정이 없고 수업에 학생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비록 이것이 지금 당신에게는 스트레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시각화는 느낌을 바꾸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엘리트 운동 선수는 이 전략을 사용하여 경쟁의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6. 다른 학생들이 당신 편에 있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청중이 되어 연설이나 발표를 하는 학생이 눈에 띄게 긴장한 때를 생각해보십시오. 그 학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동정심을 느꼈을 것이며 웃거나 고개를 끄덕여서 그 사람을 더 편안하게 만들고 싶었을 겁니다. 다른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성공하고 편안하게 느끼기를 원합니다. 어떤 이유로 청중이 당신 편이 아니거나 괴롭힘이나 사회적 배제를 경험하는 경우 부모, 교사 또는 지도 카운슬러와 상의 하십시오.

 

7. 당신의 메시지에 집중하십시오

당면한 과제에 집중하면 불안을 통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연설 또는 발표의 주요 메시지에 집중하고 그 메시지를 학금의 다른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8. 경험을 쌓아 올리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수업 앞에서 연설하십시오. 질문이 있을 때 손을 올리는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 모든 대중 연설 경험으로 자신감이 커질 것입니다.

 

9. 다른 연설자를 관찰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다른 연설자의 연설을 들어보십시오. 그들의 스타일과 자신감을 모방하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0. 대화를 정리하십시오

모든 연설에는 소개, 본문 및 결론이 있어야 합니다. 다른 학생들이 기대하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대화를 구성하십시오.

 

11. 청중의 관심을 끄십시오

대부분의 동료 반 친구들은 적어도 처음 20초 동안 주의를 기울입니다. 그 초기 순간에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이나 이야기로 시작하십시오. 

 

12. 하나의 주요 메시지가 있습니다

하나의 중심 주제에 초점을 맞추면 반 친구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대화의 다른 부분을 주요 주제에 묶어 전체 메시지를 지원하십시오. 너무 많은 메시지를 주려고 하면 다른 학생들이 압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13. 이야기를 나누다

이야기는 다른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사실과 수치보다 더 의미있는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가능하면 이야기를 사용하여 대화의 요점을 설명하십시오.

 

14. 나만의 스타일을 개발하십시오

훌륭한 연사를 모방하는 것 외에도 공개 연사로서 자신의 개인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십시오. 나만의 개성을 말하는 스타일에 통합하면 수업 전에 더욱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다른 학생들이 당신을 더 잘 알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15. 의미없는 단어를 피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잘". "음" 과 같은 단어는 반복해서 말하지 않습니다. 이 단어들 중 하나를 사용하려는 충동을 느낄 경우 조용히 억제하는 연습을 해보십시오.

 

16. 톤, 음량 및 속도를 바꿉니다

재미있는 스피치는 단어의 음높이 (높음과 낮음), 음량 (크게 혹은 약하게), 속도 (빠르게 혹은 느리게)가 다릅니다. 그렇게 하면 반 친구들이 당신에 말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됩니다.

 

17. 청중을 웃게하십시오

웃음은 수업 시간에 당신과 다른 학생들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연설을 시작할 때 농담을 하는 것은 훌륭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농담의 타이밍과 전달을 미리 연습하고 친구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수업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18. 친절한 얼굴을 찾으십시오

걱정이 된다면 수업 시간에 친절하거나 반응이 좋은 친구 중 한 명을 찾아서 그 사람과만 대화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19. 사과하지 마십시오

실수를 한다면 사과하지 마십시오. 어쨌든 반 친구들이 눈치 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이나 그림을 수정해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아마도 눈치 채셨을 오류에 대해서는 학생들은 아무런 생각이 없습니다. 손이는 악수 등으로 실수를 한다면 "오늘 아침에 일어났을 때 긴장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상황을 밝히려고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순간의 긴장을 깰 수 있습니다.

 

20. 미소를 지어라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미소를 지으십시오. 동료 반 친구들은 당신을 따뜻한 사람으로 인식하고 당신이 하는 말을 더 잘 받아들일 것입니다.

 

 

수업 시간에 처음 이야기 할 대 두렵거나 긴장을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 두려움이 계속되고 일상 생활을 방해하고 밤에 잠이들 수 없다면 그 불안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어떠했는지 부모님, 선생님, 상담사와 상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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