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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건강

자동화 차량으로 보는 도시의 미래

by 축겜탐구 2020. 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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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사람들은 걸어서 돌아다니거나 공공장소에서 돌아 다녔었다. 출근하는 데 약 1시간, 돌아오는 데 약 1시간, 부자가 되는 사람들은 곧바로 차를 한 대 사곤 했다. 그들이 더 빨리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들은 15분만에 일을 하러 갈 수 있었다. 곧 더 많은 사람들이 차를 살 수 있을 만큼 부자가 되었다. 그리고 도로가 조금 막혔다. 평균 이동시간이 약 한 시간까지 올라갔다. 그리고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로 이어졌다. 자동차를 사고, 길이 끊임없이 막혀 있다. 그리고 이동시간은 2시간으로 늘어났다. 사람들은 이 느린 운송 시스템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너무 많은 차량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차를 소유하고 있다. 한 명당 1.2대를 소유하고 있다고 추산된다. 전 세계적으로 10억대의 차량이 있다. 이 추세가 지속되는 경우 중국과 인도는 차량 소유권을 제한한다. 그렇지 않으면 2040년까지 20억대가 넘어가는 차량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교통 혼잡

교통 혼잡은 시간 낭비, 지연을 초래한다. 연료, 오염 증가, 교통 체증 등 미국에서는 교통 체증으로 매년 10억 시간이 지연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세계적으로 보면 중국의 교통 체증이 가장 유명하고, 가장 길다. 혼잡으로 인해 연간 10억달러의 손해가 된 것으로 추정된다. 유럽은 매년 GDP의 약 1%를 차지한다. 그것은 그들의 분노를 증가시키고 결과적으로 사고의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다.

 

건강 및 기타 비용

거리에 있는 약 30분 동안 엄청난 매연을 들이마시게 된다. 아이들은 더 큰 위험에 처해 있고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 세계보건기구는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죽고 약 2천~3천만명의 사람들이 도로에서 부상을 당한다고 밝혔다. 매년 발생하는 사고, 여기에 더해 생산성 저하, 의료비, 법률 및 법원 비용, 비상 사태, 서비스, 관리 비용, 혼잡 비용, 재산 피해와 직장 손실 그야말로 심각한 수준이다.

 

 

그렇다면 자동화 차량의 필요성은 날로 중요해지고 있다. 어떤 방향으로 발전되어야 할까

단순히 통근만이 아닌 공간으로서의 자동차, 운전자가 마주보는 방향은 더 이상 지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외부에서는 좀 더 사교적인/양방향적인 가족 및 단체 통근 체험, , 자동차 디자인에 있어서 자유도는 더 높이 허용된다. 다목적 차량이어야 한다, 사업, 오락, 휴식 등등.

 

2030-2040 : 혁신 주도

자율주행 기술이 더욱 증가할 것이다. 더 큰 도시에서 달리기에 복잡한 조건, 더 저렴하고, 더 나은 기술이 될 것이다. AV 선호 전송모디. 사업은 AV를 중심으로 발전할 것이다. 공유 소유권의 혁신적인 모델. 그리고 서비스가 확산될 것이고 , 경쟁할 것이다.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로 함께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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